히든크랙 시즌3는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SKKU)와 서울주얼리지원센터(SJC)가 협업 운영하는 서울시 지원 창업육성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 입주기업 모집 공고를 통해 1차 서류평가, 사전인터뷰, 2차 대면 평가의 심사를 거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총 15개 팀을 선정했다.
지원팀으로 선정 시 기업별 사무공간, 공동작업실, 촬영 스튜디오, 역량 강화교육, 멘토링, 사업화 지원금,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두 기관은 협업을 통해 종로구 내 특화산업인 주얼리 분야의 창업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
기획전에서는 히든크랙 시즌3 선정업체인 △마씨에르 △테시 △58브릴리언츠 △유주얼 △앤하프 △르네반스 △씨리얼 △썸머태그:솔 이외에도 개성넘치는 주얼리 디자이너들의 참여로 다양한 컨셉의 220개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김경환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단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예비 및 초기창업자에게 온라인 판로개척의 경험을 지원하여 매출향상 및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는 것이 이번 기획전의 목적”이라며 “역량 있고 성장가능성 있는 주얼리 분야의 창업기업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지역 내 유관기관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예비 및 초기 창업자의 성장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