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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중 씨티케이의 제품 ‘아쿠아 제로 시트(Aqua-Zero Sheet)’는 풀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으며, 또 다른 제품인 슈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Super Moisturizing Cream)과 괄사 자(Gua Sha Jar)도 후보에 올랐다.
아쿠아 제로 시트는 얇은 종이와 비슷한 외형의 포뮬러가 물과 닿는 순간 빠르게 녹아들어 작용하는 클렌징 제품이다. 통상 화장품 성분의 70~80%를 차지하는 물이 함유돼 있지 않아 가벼운 무게로 탄소발자국을 줄이고, 관계사인 씨티케이바이오에서 직접 개발한 생분해 성분의 패키징을 적용해 더욱 환경친화적인 특징을 가진다.
씨티케이는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기반으로 트렌드와 사용감에도 앞서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업계와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으로 그 결과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홍콩 ‘코스모프로프&코스모팩 아시아 어워즈’에서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고려해 지속가능성 부문 1위를 수상한 ‘바텀스 업 스틱’도 18개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와 협업하고 있다.
정인용 씨티케이 대표이사는 “씨티케이클립은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및 혁신 뷰티 제품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하며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실현해가는 ‘지속가능 화장품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