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혜택 더 늘린 '시즌2'로 돌아온다

한광범 기자I 2023.08.22 09:20:02

네이버파이낸셜, 내달 출시 예고…사전 신청중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이 지난해 11월 하나은행과 함께 선보인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를 다음 달 중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하며 상품의 주요 특징도 함께 공개됐다. 지난 11월 출시된 시즌1 때와 동일하게 최대 연 4% 금리 혜택은 유지하며 이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예치금 한도는 기존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늘었다.

상품의 주요 특징은 △네이버페이 온라인 결제 시 최대 3% 포인트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최대 7%) △현장결제 시 2배 적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4배)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이용 시 1.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월 최대 1만원 한도) 등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지속 이어진다. 또 △해외 QR 현장결제 관련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2 혜택은 시즌1 가입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 계좌에 보관해 이자와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출시 6개월 만에 계좌 개설 한도인 50만좌 모집이 완료돼 신규 서비스 제공이 종료된 이후, 지난 7월 금융위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내용 변경에 따라 신규 계좌 개설 한도가 100만좌 더 늘어났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1의 성원에 힘입어 혜택을 더욱 강화해 시즌2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계좌 좌수 제한으로 이전에 가입을 놓친 사용자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