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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맥주의 품질 유지기한은 12개월에서 18개월로 길지만 25일 맥주는 생산일로부터 단 25일 간만 판매된다. 맥주가 신선할수록 더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제로 슈가(무설탕) 상품으로 단 5만캔만 한정 판매된다. 알코올 도수는 4%, 용량은 500ml이며 가격은 1캔당 4500원이며이다. 4캔 1만 2000원 행사가 적용된다.
같은 날 젤리가 들어간 ‘츄잉 하이볼 밀키소다’도 출시된다. 청량감 높은 소다맛 하이볼에 코코넛 젤리(나타데코코)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전체 용량의 7% 이상이 코코넛 젤리로 채워져 있고 캔 뚜껑 전체가 열리는 ‘풀 오픈 탭’을 적용, 개봉 시 풍성한 탄산과 함께 떠오르는 코코넛 젤리 알갱이를 볼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3.5%, 용량은 355ml이다. 가격은 1캔 4000원이며 4캔 1만 2000원 행사가 적용된다.
이어 다음달 5일에는 맥주와 토마토주스를 섞어 마시는 칵테일 ‘레드아이’를 재현한 토마토 발포주가 출시된다.
레드아이는 숙취로 빨갛게 된 눈과 칵테일의 색깔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해당 칵테일을 마시면 충혈된 눈이 정상으로 돌아온다고 해 ‘해장용 칵테일’이라고도 불린다.
약 200g 토마토 1개 분량에 해당하는 농축액을 사용해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전달한다. 알코올 도수는 4%, 용량은 500ml이다. 가격은 1캔 4500원이며 4캔 1만 2000원 행사가 적용된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 상품기획자(MD)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개성을 담은 새로운 주류 상품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이고 혁신적인 상품들로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