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크라이브는 CJ오쇼핑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CJ몰 모바일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리빙, 패션, 뷰티, 디지털 등 상품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된 생방송 프로그램을 매일 한시간씩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상에서 1인 미디어로 활동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고객과의 채팅을 기반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 쇼크라이브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집 생방송 핫쇼크에서 나몰라패밀리는 총 4가지의 상품을 패션쇼, 먹방, 체험 검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인다. 황사 및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봄철 대비용으로 좋은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Q와 김소형 곡물 클렌징폼의 성능 검증을 위해 생방송에서 직접 메이크업 후 클렌징을 하는 등의 시현들을 할 계획이다. 또한 간절기용으로 좋은 고태용 디자이너의 씨이앤(Ce&) 맥코트 3종 세트 소개를 위한 패션쇼, 혼술족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간편식품 청정원 안주야 세트를 활용한 먹방 등 젊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 차별화된 포맷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에 앞서 나몰라패밀리의 쇼크라이브 출연을 기념한 이벤트가 8일부터 열린다. CJ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봐야하는 이유를 접수하면 자동 응모 되며, 12일 진행되는 생방송 중 나몰라패밀리가 직접 선택한 10명에게 개그쇼 관람 티켓을 1매 증정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에도 CJ몰 적립금을 건 다양한 퀴즈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