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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의 최인석 의장이 참여해 ‘뷰티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최 의장은 레페리의 기초 마케팅 전략인 ‘CR’(Creator Relations)을 소개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공 사례와 전략적 접근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백상우 다름액셀러레이터 최고마케팅책임자(CMO)도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이해’를 주제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객관화의 중요성과 성과중심 마케팅에 대해 강연했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가운데 고객사와 함게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필요한 시장 트렌트 분석 등을 비롯해 화장품·건기식 정책 지원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마홀딩스는 오는 11월에도 ‘2025년 정부지원 정책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사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