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CES 2022’ 혁신상 대거 수상

김상윤 기자I 2022.01.09 12:03:00
더 밝고 선명한 화질을 표현하는 차세대 올레드 TV인 LG 올레드 에보(evo)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다수의 유력 매체로부터 연이어 찬사를 받았다. LG전자 미국 법인이 미디어를 대상으로 OLED 에보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LG전자의 혁신 제품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IT 전시회 ‘CES 2022’에서 다수의 상을 받으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CES 주관사인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로부터 받은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과 혁신상 24개를 비롯해 전시기간 중 미디어들이 선정한 어워드 등 약 90개 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CES 2022 혁신상에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모니터, LG 올레드 TV,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다목적 올인원 스크린 LG 원퀵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정됐다.

LG전자가 차세대 올레드 TV로 선보인 LG 올레드 에보는 한층 더 개선된 성능으로 미디어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올해 선보인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및 프리미엄 LG 생활가전에 관심이 집중됐다.

미국 IT매체 탐스가이드는 LG 올레드 에보(97G2)를 ‘CES 2022 최고 TV’로 선정했다. 미국 일간지 USA투데이도 “선명한 색상과 전례 없는 압도적 명암비는 물론,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넓은 시야각을 갖췄다”고 호평했다.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에어수비드 기능 갖춘 LG 인스타뷰 씽큐 오븐, 원바디 세탁건조기 LG 워시타워 등도 매체들의 주목을 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