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유진은 일과 가정, 자기개발까지 모든 분야에서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MC와 미술 전시 해설 내레이터 등으로도 참여 중이다.
소유진이 아나운서 못지 않은 방송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이번 쇼 기획에 중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GS샵은 소유진이 다양한 연령대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인지도와 인기,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쌓아 온 ‘살림템’에 대한 노하우, 미술 공부로 축적한 심미안 등을 갖추고 있는 만큼 고객 일상에 새로운 활기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음달 6일 첫 방송에서는 16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레비탈 프라이팬과 함께 한다. GS샵은 소유진쇼 첫 방송 기념으로 휘슬러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는 GS샵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분들 중 100명을 추첨해 ‘빽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소유진은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사실 방송 경험은 많지만 홈쇼핑은 전혀 새로운 영역으로 느껴진다”라며 “매우 떨리지만 제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당당하게 임하겠다”고 밝혔다.
장민경 GS샵 PD는 “소유진 씨가 다방면으로 쌓아온 전문성에 세 아이를 둔 엄마의 마음을 더해 진행하는 방송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소유진 씨와 함께 자신을 가꾸고 가족까지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쇼핑 리스트를 소개하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