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공급 예정

이윤정 기자I 2021.11.17 08:44: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일성건설㈜은 구례읍 백련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4개 동 총 247세대의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를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투시도)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는 전 세대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품격 혁신설계와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 미래형 스마트시스템을 담은 스마트명작으로, 높아진 구례 수요자들의 눈높이를 한 단계 더 뛰어넘을 전망이다.

입구에는 고급 문주를 설치했으며 단지형 아파트답게 단지 내에 풍부한 조경, 휴식을 위한 테마광장, 아이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맘스스테이션을 조성했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로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학습과 여가를 위한 북카페와 스터디룸,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라운지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커뮤니티로 한층 더 편리한 생활을 완성시켰다.

최신 아파트답게 혁신적인 평면과 시스템까지 갖췄다. 일조와 채광이 풍부한 4베이 4룸설계는 물론 알파룸, 드레스룸, 펜트리에 트루엘만의 틈새수납까지 누릴 수 있으며 스마트홈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난방, 조명 등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미래형 홈 IoT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는 입지적 장점도 갖췄다. 수해로부터 안전한 구례 가장 높은 자리에 단지 주변으로 풍부한 녹지를 갖춘 숲세권의 쾌적한 생활을 자랑한다. 여기에 순천완주고속도로, KTX구례구역, 공영버스터미널, 17번·19번 국도 등 어디로든 빠르게 연결되는 쾌속 광역교통망이 구축돼 있으며 구례북초 도보거리, 하나로마트, 서시천체육공원, 공설운동장, 구례보건의료원, 구례병원 등 다양한 교육, 생활, 문화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한편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의 모델하우스는 구례군 구례읍 봉북리 일대에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