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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소화 잘되는 식사 대용 음료 ‘오늘의 밀’ 출시

김보경 기자I 2021.11.02 08:55:56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화까지 고려한 식사 대용 음료 ‘오늘의 밀(meal)’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오늘의 밀’(사진=롯데칠성)
‘오늘의 밀’은 롯데칠성음료의 발효 음료 브랜드 ‘보글보글랩’의 2번째 제품으로, 프락토올리고당, 단백질 등이 함유된 RTD(Ready to drink) 형태의 식사 대용 음료다.

이 제품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간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동·식물성 단백질을 2:1로 균형 있게 배합해 단백질 소화 흡수 지표인 아미노산스코어(DIAAS) 103점(100점 이상이면 우수한 품질의 단백질)을 받은 양질의 단백질 16g과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리지 않은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 유산균으로 발효한 15가지 국내산 곡물과 헤이즐넛 페이스트를 넣어 부드럽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190㎉로 바쁜 아침 또는 하루 중 출출할 때 식사 대용으로 마시기 좋으며, 250㎖ 용량의 팩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늘의 밀’은 우선 전국 롯데마트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를 늘려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과 기능성을 고려해 개발한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 식사 대용,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필수 아이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글보글랩은 기존 음료 소비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한 발효라는 테마로 선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신규 브랜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효 이야기를 재미있고 쉽게 전달하는 ‘보글보글행성’인스타툰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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