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영상에는 카페 창밖으로 지나가는 아이를 발견하는 뷰티플래너, 버스 창밖으로 힘없이 지나가는 아이를 발견하는 청년, 그리고 혼자 길을 걷는 모습을 본 친구와 그의 어머니가 도움이 필요한 아이를 챙겨주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해당 영상은 JTBC 채널을 통해 26일 온에어된다.
이외에도 해당 업체는 최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리만 아이리더’ 협약을 체결하여 학업·예술·체육 등 특정 분야에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에 처해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매달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블룸 프로젝트’를 마련해 행사 때 한번 쓰고 버려지는 꽃 구매 대신 그 비용을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후원하는 등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 두기가 강화되면서 가장 피해 본 계층 중 하나는 바로 소외된 아동일 것”이라며 “그런 의미로 소외된 아동 계층에 대한 관심을 좀 더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JTBC와 함께 공동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소외당하지 않도록 더 가까이서 그들을 살피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을 운영하는 화장품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