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 음료 4종은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빠르게 판매량 70만잔을 돌파하며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최근 일주일간 일 평균 2만잔 이상 판매되면서 올해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된다.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도 출시 이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 시즌 대비 약 80% 증가하며 인기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역시 추운 날씨와 맞물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한편 딸기 음료와 함께 출시한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향긋한 생딸기에 달콤한 연유·딸기 시럽·아이스볼·휘핑크림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로 달콤한 딸기의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딸기 라떼 세트’(딸기 라떼 1잔. 아메리카노 1잔, 생딸기 연유 브레드 1개)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식지 않는 딸기의 인기에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어느 해보다 높은 인기를 끌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