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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마유(馬油)를 주성분으로 하는 마유크림을 국내 출시한 게리쏭(Guerisson)은 이후 중국에서 성공을 거두며 전세계 스테디셀러로 자리하고 이후 K-뷰티와 마유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클라우드9(Cloud9)은 피부톤을 밝히는 데 도움을 주는 톤업크림을 2013년 국내 출시하며 뷰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마찬가지로 중국으로의 전개에 성공하였고 아시아 각국에서 유명세를 떨쳤다.
도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도미인터내셔널은 설립 이후 게리쏭 마유크림, 클라우드9 크림 유통을 통해 함께 성장해온 만큼 이번 브랜드 인수는 감회가 남다르다”며 “다각적인 마케팅 전개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리브랜딩(Re-branding)에 주력하여 제2의 전성기를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