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테스트는 최종적으로 50여명의 소비자들이 코디악20FAT의 사진과 함께 참가했으며, 400명 이상의 투표자들이 인기 투표에 참여해 순위를 선정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각양각색의 모습과 분위기를 보여주는 작품들이 출품됐고, 특히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위한 튜닝부터 자전거 여행용, 명품 콘셉트 등의 작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알톤스포츠는 인기 투표를 통해 선정된 1등부터 3등까지 뿐만 아니라 투표 참여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전기자전거, MTB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투표 참여자 추첨 과정은 투명성을 위해 알톤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알톤몰을 통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통해 코디악20FAT의 새로우면서도 다양한 면모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신제품 개발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