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CJ제일제당의 비건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아르기닌 원료를 사용해 고함량의 아르기닌도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새롭게 온에어 된 ‘트리플 아르기닌 6200’ 광고는 김종국 특유의 섬세하고 위트 있는 연기와 표정, 매력적인 목소리를 살려 브랜드가 전하는 메세지를 부각하는 한편, ‘체력은 익스트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재치 있게 구성했다.
익스트림 관계자는 “운동의 아이콘으로 우뚝 선 김종국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을 가진 익스트림이 함께 만들어나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TV CF를 기획하게 됐으며 많은 소비자분들이 익스트림 제품으로 효율적인 체력 관리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