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48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박선우’는 다양한 바디 콤플렉스를 해결해 주는 보정속옷 브랜드 ‘바디코’를, 팔로워 20만명의 ‘최선정’은 마이너스 쉐이크로 유명한 식품 브랜드 ‘페이퍼백’을 선보인다. 총 8인의 매크로 인플루언서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롯데면세점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브랜드 입점을 홍보해 마케팅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셀럽샵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김원식 롯데면세점 EC혁신부문장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채로운 면세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의 올해 5월까지의 누계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약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면세점은 다가오는 여름 해외여행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 인터넷면세점 인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