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는 ‘ITSM 전문 파트너사’를 국내 최초로 달성한 전문 파트너사이자 풍부한 경험의 ITSM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IT 시스템 통합 운영 및 향상을 위한 전문인력과 기술, 다양한 레퍼런스로 전문화된 ITSM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아틀라시안 코리아 관계자는 “ITSM Specialization 파트너는 JSM 제품의 공급뿐 아니라, ITIL(IT 인프라 라이브러리) 등 전문자격을 보유한 인재의 확보, ITSM 프로젝트 컨설팅 경험에 대한 모든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며 “폴라리스오피스는 보다 전문화된 ITSM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틀라시안에 따르면 현재 4만5000명 이상의 고객이 ITSM(IT 서비스관리) 툴인 JSM(Jira Service Management)을 이용하고 있으며 고객 수요가 전년대비 80% 증가하고 있다.
아틀라시안의 JSM은 강화된 내부회계관리제도 감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 및 인력 관리 측면에서도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업무관리 솔루션 분야 독보적 위치에 있는 Jira(지라)와 통합 운영할 경우 시너지가 극대화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