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면세점, 해외 건기식 최대 70% 할인 판매

전재욱 기자I 2021.12.22 08:45:39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롯데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서 건강기능식품 시즌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DF BUY’는 글로벌 물류 인프라 및 상품 소싱 역량을 활용하고자 지난 6월 롯데면세점이 호주법인이 런칭한 직소싱 온라인몰이다.

닥터 내추럴, 내추럴 라이프 등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밀크시슬,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 400여 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거나 새해맞이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다익선 세트 상품전’도 준비했다.

인기 품목으로는 내추럴라이프의 빌베리 루테인 콤플렉스, 블랙모어스 오메가3,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가 있으며, 프로폴리스 치약, 라놀린 크림, 포포 연고 등 호주와 뉴질랜드의 유명 뷰티·생활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LDF BUY’에서 판매하는 상품 모두 현지에서 바로 출고되는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들은 별도 출국 과정 없이 평균 7일 이내 안방에서 받아볼 수 있다.

연말까지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최대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 등 웰컴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여기에 LDF BUY 앱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앱 전용 5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우수 포토 리뷰 고객에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고객들이 건강한 연말연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늘려 좋은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