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올리브영어워즈 W케어 '위너' 수상…3년 연속

김혜미 기자I 2024.12.02 08:54:24

수상 기념 기획팩 론칭…42% 할인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 부문 위너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3년 연속 수상이다.

어워즈 한정 기획팩.사진=라엘)
올리브영 어워즈는 고객 구매 데이터와 상품 판매량을 기반으로 그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선정하는 행사다. 라엘이 수상한 ‘W케어’ 부문은 여성용품과 Y존 케어 등 여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은 2022년부터 3년 연속 W케어 부문 위너에 오르며 여성 웰니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수상 제품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목화솜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엘은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어워즈 한정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팩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대형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롱 등으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인 ‘12월 올영픽’으로 선정돼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라엘은 오는 7일(토)까지 진행되는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에 참가해 ‘오늘의 특가(오특)’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