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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시즌부터 ‘좋아하는 걸 좋아해’를 캐치 프레이즈로 정하고 누구나 자유롭게 머물 수 있는 제3의 공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고객과 닉네임으로 소통하는 문화 등을 통해 스타벅스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이유와 그 가치에 대해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PICK YOUR DRINK’ 이벤트 역시 이러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함으로써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4월 19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스타벅스의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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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기간 중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푸드를 주문, 결제, 수령 완료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마이 스타벅스 리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단계별 별 1개씩 적립, 모든 단계에 참여 시 6개의 별을 추가 지급하여 최대 별 12개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각 단계별로 다수의 선택을 받은 레시피는 단계별 설문이 마감된 다음날 매장 내 이벤트 안내 비주얼을 통해 결과가 공개된다. 추후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전체 토너먼트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12일부터 진행중인 여름 시즌의 주제를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으로 정하고 다양성 존중에 대한 메시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아울러,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캠페인 영상을 통해서도 스타벅스에서 만큼은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는 캠페인의 의미를 전하고 있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캠페인을 통해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야기를 고객과 지속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