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은 재킷, 긴팔티, 반팔티, 폴로티, 팬츠, 쇼츠, 백팩, 모자 및 슬라이드 등 총 20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또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 등을 강화한 ‘팀코리아 공식 단복’과 마찬가지로 이번 컬렉션 역시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파리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 제고와 팀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며 다양한 활동도 병행한다.
노스페이스는 오는 23일 열릴 ‘올림픽데이런’에 공식후원사로 참가해 참가자 6000명의 유니폼을 지원한다. 또 대한체육회와 함께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알리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시상용 단복 모양으로 제작된 키링을 제공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국민들께서 관심 가질만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파리올림픽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