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은 이번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을 통해 러너들이 자신에게 러닝의 의미가 무엇인지 발견하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러닝 스냅 촬영, 러닝 뱃지 이벤트 등 러너들의 취향을 맞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정호 가민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사는 “지난 몇 년간 마음 편히 달리지 못했던 러너들이 이번 ‘우리가 달리는 이유’ 캠페인을 계기로 자신만의 러닝 이유를 찾아 더욱 즐겁게 러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민은 러닝용 스마트워치 ‘포러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러닝 입문자를 위한 ‘포러너 45’ 시리즈, 전문 러너 및 마라토너를 위한 ‘포러너 245’ 시리즈, 철인3종 입문자 및 엘리트 러너를 위한 ‘포러너 745’ 시리즈, 엘리트 선수 및 철인을 위한 ‘포러너 945’ 시리즈 등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