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리브영, 설선물 기획전..건기식 최대 30% 할인

전재욱 기자I 2022.01.13 08:54:28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CJ올리브영은 이달 14~31일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설 선물 13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선물 받는 사람 연령이나 성별을 고려해 합리적 가격의 기획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을 고를 수 있다.

멀티비타민과 유산균, 콜라겐 등 각종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부터, 인기 선물로 떠오른 프리미엄 치약, 입문용 안티에이징 화장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케어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에스티로더 △프리메라 △모로칸오일 △아베다 등 12개 상품을 정가보다 할인 판매한다.

15일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App)에서는 행사 기간 내 행사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설 맞이 기프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모바일 ‘오늘드림’을 이용해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고른 뒤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휴대폰 번호만으로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3만원 이상 선물 결제 시 ‘오늘드림으로 선물 빨리 보내기’를 선택하면 당일 선물 배송도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