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고의 룩에 집중”…GS샵, ‘2024 FW 패션위크 룩’ 진행

김정유 기자I 2024.08.22 08:32:4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GS리테일(007070)은 자사 홈쇼핑 GS샵이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올해 가을겨울(FW)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마케팅 캠페인 ‘2024 FW 패션위크 룩’(패션위크)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올해 패션위크에선 브랜드별 정체성을 가장 잘 전달하는 ‘룩’(LOOK)에 초점을 맞춘다. GS샵은 이번 패션위크에 △코어 어센틱 △SJ와니 △브리엘 △모르간 등 7개 단독 브랜드의 FW 신상품을 다양한 룩으로 공개한다.

최고의 룩을 선사하기 위해 국내 최정상 모델 에이전시인 ‘K 플러스’ 소속 대표 모델 5명과 함께 브랜드별 쇼케이스 영상도 제작했다. 또 고준희, 진정선 등 브랜드 뮤즈를 맡고 있는 모델과 손정완, 김서룡 등 디자이너들이 브랜드 영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쇼케이스는 TV와 모바일 등 모든 GS샵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올해는 특별히 TV홈쇼핑의 모든 패션 방송을 특집으로 꾸민다.

인공지능(AI) 스튜디오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고 쇼케이스 영상들도 소개한다. 모바일에서는 브랜드별 스타일 영상을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인다.

이명재 GS샵 패션PD팀장은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본질에 집중한 코디, 클래식한 디자인, 비움의 미학을 살린 간결성 등을 콘셉트로 하는 7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옷을 잘 입는 것은 잘 고르는 것에서 시작하는 만큼 이번 GS샵 FW 패션위크에 집중(LOOK)하면 옷을 잘 골라 입게 되실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