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는 CJ프레시웨이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고 △사내 텀블러·친환경 빨대 사용 △친환경 포장용기 판매 확대 △ 친환경 이륜차 인프라 조성 등을 약속했다.
현재 바로고는 입사한 직원들에게 텀블러를 배부해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사내 카페에서는 친환경 빨대를 사용하는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친환경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배달패키지 유통사업 ‘바로고팩’을 통해 친환경 포장용기 판매 확산에 노력하고 있으며 탄소배출 절감을 위해 관계사 ‘무빙(MOOVING)’과 함께 친환경 이륜차 인프라 구축을 위한 노력도 이어오고 있다.
바로고는 캠페인 다음 주자로 ‘휴맥스모빌리티’를 추천했다.
휴맥스모빌리티는 카셰어링 사업 및 주차장 운영 사업을 주력으로, 모빌리티 분야의 요소기술을 갖춘 기술과 기업들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인수를 통해 모빌리티 플랫폼 사업자로 나아가는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