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간편투자 앱 오투(오늘의 투자, O2)를 최초 설치 후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2만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삼성증권 오투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삼성증권 MTS 대비 전체 메뉴 수는 크게 줄이고, 자주 쓰는 기능은 한 화면에 모은 맞춤형 설계로 투자자 관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점이다.
또 국내주식, 해외주식 주문 화면이 따로 있는 대다수의 증권사 앱과 달리 오투는 국내외 주식을 함께 투자하는 최근 투자자들의 특성에 맞춰 한 화면에서 국내외 주식 주문이 모두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이에 힘입어 오투는 출시 8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71만 건을 기록중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오투(O2)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