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연휴 없는 3~4월, 해외여행 준비는 매주 목요일마다"

이선우 기자I 2025.03.02 17:17:30

클룩 '하루연차 여행세일' 프로모션
내달 6일까지 주 단위 '할인' 이벤트

(사진=클룩(Klook)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글로벌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온라인 플랫폼 클룩(Klook)이 봄맞이 ‘하루연차 여행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이 시작되지만 연휴가 많지 않은 3월과 4월 중 직장인들이 비교적 이동시간이 짧은 근거리 여행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전용 페이지에선 일본과 중국, 대만, 홍콩·마카오, 태국, 베트남 등 한국에서 가까운 인기 근거리 여행지의 할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주 단위로 특별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 프로그램도 릴레이로 선보인다.

오는 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연휴 뽀개기 쿠폰’을 선착순 배포한다. 5000원 쿠폰은 클룩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전 상품에 적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주 월요일엔 결제액이 15만 원 이상인 경우 1만 원 할인권 주는 ‘월요병 힐링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에는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담은 ‘연차 응원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3월 한 달 동안은 매주 목요일마다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위클리 릴레이 특가 딜’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이 이벤트를 이용하면 일본과 대만, 중국의 호텔, 교통 패스, 렌터카, 투어 및 액티비티, 테마파크 등 필수 여행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지역별 해외 호텔도 최대 20~55%를 할인한다. 일본은 최대 20%, 중국은 50%, 대만은 호텔을 조기(얼리버드) 예약하면 최대 55%를 깎아준다.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도쿄 스카이 트리, 베이징 유니버설 리조트, 상하이 디즈니랜드와 타워 전망대, 대만 고속철도 등 입장권과 탑승권은 선착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클룩 투어 상품도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10%를 할인한다.

주 단위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는 ‘하루연차 여행세일’ 프로모션 관련 할인 정보는 클룩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짧은 기간이라도 몸과 마음이 편안한 여행을 준비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인기 근거리 여행지 상품을 엄선해 ‘하루연차 여행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