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러닝을 즐기는 인구가 1000만명으로 늘어날 정도(업계 추산)로 러닝 열풍이 불자 신세계사이먼은 전문 매장을 열어 러닝 분야 강화에 나섰다.
500㎡ 크기의 매장에선 러닝화 브랜드 호카(HOKA)는 물론 발란드레(Valandre), 사마야(Samaya), 비보베어풋(Vivobarefoot) 등 조이웍스가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도 함께 선뵌다.
오프아웃은 오는 8일까지 입점을 기념해 하이크 슈즈 일부 상품은 최대 40%,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은 최대 55% 각각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프아웃 브랜드의 쇼퍼백도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러닝과 야외 활동 인구가 늘어나는 가운데 관련 장르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MD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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