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프레시지는 하이네켄과 협업해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와 푸드페어링(Food pairing)을 경험할 수 있는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프레시지 제공) |
|
프레시지는 다양한 협업을 통한 간편식 제품 기획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 ‘하이네켄 0.0’와 최상의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 ‘참깨 소고기 찹스테이크’, ‘크리스피 피쉬앤칩스’, ‘바질페스토 감바스 알 아히요’ 등 3종으로, 캠핑과 홈파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한지은 프레시지 상품기획자는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과 협업을 통한 새로운 밀키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간편식 시장의 퍼블리셔로서 여러 파트너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