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디올 립 글로우’의 리뉴얼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디올 립 글로우 전 색상은 물론 신세계 단독 컬러 100개를 한정 판매한다.
또 립 글로우를 포함해 12만원이상 구매하면 디올 손거울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디올 파우치 또는 디올 휴대전화 스트랩을 증정한다.
아울러 셀프 포토존과 전문가의 터치를 받을 수 있는 파우더룸도 마련했다. 립 글로우 구매 시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선보인다.
코스메틱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다음달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코스메틱 마일리지는 일정 기간 신세계 제휴 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 누적 적립 금액에 따라 7% 신백리워드를 돌려주는 행사다.
단일 점포의 화장품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이 100% 적립되고, 사은행사장 방문 없이 모바일 앱에서 편리하게 신청해 전환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이은영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설맞이 화장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세계가 뷰티 기프트페어를 열고 여러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신세계 단독 상품을 발굴하고 소개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