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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행사는 28일 광화문광장 개막전을 시작으로 29~31일까지 3일 간 서울 강남역 인근 KB손해보험빌딩에서 특별판매전이 이어진다. 주관사로 참여하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온라인 마켓을 통한 ‘스타콘페스타 특별기획전’도 10월 28일부터 11월 8일까지 2주간 열릴 예정이다.
한경협은 “정부, 지자체, 경제계, 금융기관, 온라인 대표기업 등 분야별 대표기관이 콜라보하는 첫 프로젝트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기업가정신 확산과 대·중소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페스타 공식 슬로건은 ‘스타 소상공인에서 글로벌 스타로 반짝이는 여정을 함께 하겠습니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