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월요일 각각의 여행 테마를 공개하고 강릉으로 떠날 여행자를 모집한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행 테마를 선택해 응모하면 테마별 1명을 선정해 숙소, 차량, 어메니티 등이 포함된 2박 3일의 강릉 여행을 지원한다.
공개된 테마는 △나에게 집중하는 △모험을 떠나는 △자연과 함께하는 △영감을 얻는 여행 등 총 네 가지다. 주차별 여행 테마에 맞춰 미니 클럽맨, 지프 레니게이드, 현대 아이오닉5, 제네시스 G80 등 네 종의 쏘카 차량과 29CM가 선별한 50만 원 상당의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숙소는 강릉의 퓨전 한옥 독채인 ‘여름의 집’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마다 쏘카와 29CM 앱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행 테마를 선택, ‘응모하기’를 누른 후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과 이벤트 내용은 쏘카와 29CM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29CM와 여행 시작과 끝이 되는 이동부터 숙소, 어메니티까지 테마별 이용자들의 취향이 가득 담긴 여정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다양한 이동 수요와 더불어 차별화된 경험 요소까지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