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6월 ‘아울렛 스페셜 위크’ 진행

권오석 기자I 2019.06.01 09:57:14

"지난해 이어 고객 성원 보답 위한 특별 프로모션"

(사진=템퍼)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9일까지 전국 템퍼 아울렛 매장에서 ‘제2회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처음 진행한 템퍼 아울렛 스페셜 위크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템퍼 아울렛 매장에서만 열리는 행사인만큼 브랜드 세일부터 특별한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템퍼 전제품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제품 프리마 매트리스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템퍼의 기능성 베개를 3개 구입하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베개 선물전도 준비했다. 템퍼 기능성 베개는 개인이 선호하는 수면자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수한 형태로 다양하게 제작돼 최적의 편안함과 안정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대표 기능성 베개인 ‘밀레니엄 베개’를 제공하고,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하면 방수커버와 매트커버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템퍼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스페셜 클리어런스’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템퍼 프리미엄 퀼트와 바닥에서 자는 사람들을 위한 푸톤을 40% 할인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