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원유 함량 높였다”…세븐일레븐, PB 컵커피 리뉴얼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05.13 08:34:2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코리아세븐은 자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자체브랜드(PB) 컵커피 ‘주문하신’ 시리즈의 원유 함량을 높여 리뉴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PB 컵커피는 세븐셀렉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 아메리카노 등 5종으로 원료 함량을 높여 보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라떼를 비롯해 우유 베이스 컵커피 4종은 원유 함량이 50% 이상으로 이전보다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카노도 커피 추출액을 기존 보다 0.5배 더 높여 풍부한 원두의 향과 맛을 냈다.

카페라떼는 60%의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바닐라라떼는 원유와 천연바닐라 추출물을 적절히 조화시켰다. 카라멜마끼아또는 진한 원유에 풍부한 카라멜향을 느낄 수 있으며 카페모카는 원두와 리얼 카카오의 달콤한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아메리카노는 예가체프 블랜딩 커피 추출액으로 상큼함, 고소함, 바디감을 적절하게 섞어 밸런스 좋은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셀렉트 컵커피는 패키지에도 프리미엄 디자인을 입혔다. 카페라떼는 블루, 아메리카노는 레드 등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5가지 색상을 적용했다. 또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숫자 ‘7’의 이미지 안에 커피를 상징하는 다크 브라운 색상의 물결을 넣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렸다.

김부동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편의점 컵커피 시장이 커지며 고객의 입맛도 보다 고급화 되고 있다”며 “음료 성수기인 하절기에 맞춰 프리미엄 컵커피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