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은 엔데믹 이후 10~40대 고객들이 직장과 학교에 가기 전 편의점에서 아침 먹거리 구매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의 올해 1~5월 아침식사로 주로 구매하는 삼각김밥, 김밥, 샌드위치, 흰우유 등의 매출은 전년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아침식사 고객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아침엔세븐일레븐 행사 규모를 확대해 나가며 매월 지속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엔데믹 후 편의점 아침식사 고객이 늘면서 아침식사 상품 개발과 함께 매월 아침엔세븐일레븐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며 “새로운 아침식사 상품의 지속 출시와 적극적인 프로모션 전개로 업계 아침식사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