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슈퍼로이어를 구독하는 모든 회원에게 ‘빅케이스Plus’ 이용권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이뤄진다. 빅케이스Plus는 로앤컴퍼니에서 운영하는 AI 기반 통합 법률정보 서비스인 ‘빅케이스’의 유료 구독 서비스로 방대한 법률 정보를 무제한으로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혜택을 원하는 회원은 빅케이스 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고, 기존 빅케이스Plus 회원이라도 슈퍼로이어를 구독할 경우 별도 절차를 거쳐 빅케이스Plus 이용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앤컴퍼니는 슈퍼로이어 출시 이후 서비스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고도화 작업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에는 답변에 인용된 판례나 법령이 인용 취지에 부합하는지 AI가 신속하게 검증하는 ‘인용 적절성 평가’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기능은 ‘할루시네이션’(허위 정보를 사실인 것처럼 답변하는 문제) 문제를 보완하고 제공되는 법률 정보의 신뢰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것으로, 관련 특허도 출원한 상태다. 이용자는 답변 하단의 ‘인용 적절성 평가’ 버튼을 클릭해 인용의 적절성 여부와 그 이유를 빠르게 확인함으로써 답변 검토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이 외에도 로앤컴퍼니는 슈퍼로이어 알고리즘 최적화를 통해 답변 속도를 약 40% 단축시켰다.
로앤컴퍼니 김본환 대표는 “최근 생성형 AI의 법률 업무 적용에 대한 법률가 여러분의 높은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며, “더 많은 분들께서 서비스 효용성을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법률 AI 시장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한편, 할루시네이션 최소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한층 강화된 법률 AI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