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간 맞춤형 가전으로 유명한 LG 오브제 컬렉션은 펜톤 컬러연구소와 협업으로 만든 조화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삼성 비스포크 컬렉션 역시 고객 취향에 따라 여러 재질과 색상을 직접 조립할 수 있는 가전이다.
행사 기간 특별한 프로모션도 있다. 웨딩·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품목 구매시 혜택을 주고 멤버십 가입 대상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오브제 컬렉션 제품 동시 구매 시 최대 250만원, 21년 휘센 타워 에어컨 출시 기념으로 사전 예약 구매 시 최대 50만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은 비스포크 페스티벌 테마로 해당 제품 구매 시 추가 포인트 증정 및 품목별 캐시백 최대 200만원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3월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PC와 모바일 동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재택 근무와 실내 생활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홈카페, 홈바 인테리어도 돕는다. 신세계 본점은 5일부터 지하 1층 식품 중앙 행사장에서 커피머신과 테이블웨어, 와인패키지 등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라이프 스타일 가전 브랜드 ‘레꼴뜨’는 샌드위치 메이커, 커피 메이커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최대 24% 할인은 물론 원목도마, 실리콘 요리 집게 등 사은품도 마련했다.
인기 커피머신 ‘드롱기’는 이번 행사를 맞아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20만뭔 이상 구매시 진공 밀폐용기 세트를 주고, 60만원 이상 구매 땐 켄우드 전기포트를 제공한다.
테이블웨어 ‘포트메리온’과 ‘웨지우드’는 50% 특가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홈데코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움브라’는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와인 신상품을 론칭하며 레디백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3만 7000원(120세트 한정). ‘EKC’는 볼파스 블랑과 템트 맥주를 새롭게 내놓으며 6입 구매시 전용잔을 증정한다. 홈바 안주로즐길 수 있는 ‘구르메치즈’ 와 ‘도쿄수플레’, ‘유니콘플랜’의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명품 도자기 ‘야드로’의 특별 초대전도 본점에서 처음으로 준비했다. 3월 5일부터 11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며 신데렐라의 도착, 여름날의 심포니 등 다양한 도자기 대작을 전시한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 점장은 “다가오는 봄의 설렘을 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세분화 된 취향에 맞는 차별화 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