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제품이 검은깨, 블랙 커민씨 등 블랙 푸드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이 들어갔다면 신제품은 클로렐라 불가리스, 감태, 미역, 납작파래, 방사무늬돌김 등 다양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을 사용했다. 가격은 블랙 샴푸와 동일한 3만4000원이다.
또다른 신제품 라인 ‘프로체인지 블론드 샴푸’ 및 ‘프로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도 함께 사전 예약 판매한다. ‘프로체인지 블론드 샴푸’는 1030 세대의 트렌드에 맞춘 보색 샴푸로 탈색이나 염색으로 노란빛이 강한 모발을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애쉬빛으로 바꿔 준다.
‘프로체인지 부스팅 트리트먼트’는 블랙 샴푸 또는 다크닝 샴푸와 함께 썼을 때 새치 케어 기능인 갈변력이 더 강해지고 효과도 더 빨리 나타내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샴푸 후의 모발 유연감도 제공한다.
모다모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공식 브랜드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제품 구매 시 금액의 5%를 페이백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부스팅 트리트먼트 샤쉐 7매를 증정한다. 또한 더블 세트 구매 시에는 ‘빅 볼륨 브러쉬’를 추가 증정한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1300여개 전 점포에서 다크닝 샴푸, 블론드 샴푸, 블랙 샴푸에 5~10% 할인에 더해 7일 체험 키트 또는 부스팅 트리트먼트 40g을 증정하는 ‘올영픽 앤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모다모다는 다음달 12일부터 3일 간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2022’에 참여해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를 포함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