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은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어 온·오프라인에서 면세 쇼핑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캐시 및 썸머니(이벤트)를 지급한다고 9일 밝혔다. 혜택 대상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 완료한 고객이다. 해당 기간에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면세 쇼핑할 경우 제휴 캐시로 최대 3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썸머니(이벤트)를 통해 최대 13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는 항공권 결제 완료 시 발송되는 메일에 신세계면세점 혜택 배너를 클릭해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부산은 오는 9월 7일까지 한·일 노선 이용객 대상으로 △위탁수하물 30kg 무료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방콕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는 9월 16일까지 부산은행과 제휴를 맺어 최대 70% 환율 우대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그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해소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지속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에어부산을 타고 알찬 면세 쇼핑도 즐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