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업스토도 연다.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코지마 메가 리퍼샵’을 열고 주요 리퍼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풀리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점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던지기 등의 전통 놀이 공간을 마련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9일과 30일 오후 사물놀이 공연을 펼치며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플리마켓을 열고 한과, 약과, 달고나 등 전통 간식도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놀이시설(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9일과 30일 오후 선착순으로 명절 다과를 선물한다.
명절 선물도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점별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자주’(JAJU) 디퓨저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어 오는 25일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화재와 함께 고객들의 귀성길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교체, 소모품 교체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긴 연휴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브랜드별 쇼핑 혜택부터 명절 특별 선물까지 풍성한 설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