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G마켓과 옥션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사이트별로 각각 선착순 1만명에게 아메리카노(T) 구입 시 한 잔을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 1일 선뵀던 첫 스타벅스 라운지에서는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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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자정 오픈하는 ‘래플 라운지’도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추첨식으로 당첨된 고객에게만 초특가에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다. 5일에는 애플의 신형 스마트워치 ‘애플워치7’을 50% 할인한 24만 9500원에, 6일에는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80% 할인한 9980원에, 7일에는 ‘맥북에어 512GB’를 63% 할인한 60만 3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에도 △다이슨 슈퍼소닉(8일) △갤럭시워치4(9일) △횡성한우 선물세트(10일) △정관장 에브리타임(11일) △삼성 Neo QLED TV 108cm(12일) 등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래플 라운지 고객 반응도 뜨겁다. 행사 첫날인 지난 1일,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기존 판매가 대비 90% 할인한 30만원에 판매했는데, 5명 당첨 이벤트에 무려 12만명 이상이 응모했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및 각종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의 취향을 저격한 상품과 혜택은 물론, 쇼핑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행사인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