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되면서 겨울 옷을 미리 사는 고객 수요가 높아진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W컨셉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캐시미어, 아우터, 부츠 등 상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다.
행사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올 겨울 패션 트렌드를 △미니멀 △로맨틱 △캐주얼 등 세 가지 키워드로 소개한다. W컨셉이 추천하는 스타일링을 패션 화보로 볼 수 있다.
특히 행사에서는 시티브리즈, 오어, 아우어노스텔지아,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 아뜰리에 드 루멘, 라주 등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우터, 이너, 하의, 원피스, 잡화, 뷰티, 키즈 등 카테고리별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 팩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화장품을 추천하는 ‘윈터 뷰티 세일’, 겨울 키즈 상품을 제안하는 ‘키즈 스타일링 픽’, ‘액티브 윈터 에센셜’ 등 행사도 선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일교차가 커지면서 동절기 외출복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겨울 신상품을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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