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매달 새로운 제휴 혜택을 선보이는 ‘달.달.혜택’과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에 추석 선물 장보기와 영화 예매권 할인 등을 추가했다.
|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달.달.혜택’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장보기, 여행·교통 관련 혜택들로 구성했다.
원하는 혜택을 택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에는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5천원 예매권 △노브랜드 5000원 할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20% 할인 △배민 B마트 1만원 할인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50% 할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30% 할인 △파리바게뜨 4000원 할인 혜택 등을 준비했다.
원하는 혜택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아고다 8% 할인쿠폰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2만원권 △그린카 카셰어링 55% 할인권 △신라면세점 최대 3만원 제휴적립금 △코오롱몰 1만 5000원 할인 △브랜디 최대 6000원 할인 △ABC마트 5000원 할인 △광동상회 5000원 할인 △할리스 아메리카노 1잔 무료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리유저블&머그세트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관람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물가 상승으로 가계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준비했다”며 “할인혜택 외에도 멤버십앱에서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고, 컨텐츠를 준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