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원하는 색상 한대 더!"..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기념 이벤트

김혜미 기자I 2018.01.28 10:00:00

LG전자 페이스북에 사연 응모한 30명 추첨, 지급
기프트팩 앱 응모 고객 300명에게 러시 선물세트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LG전자(066570)는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에 맞춰 풍성한 구매혜택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색상의 ‘LG V30’를 한 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LG전자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총 30명을 추첨, 선물한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시(LUSH)’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는 다음 달 6일 자정까지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선착순 구매 3000명에게 라즈베리 로즈 하드케이스와 투명 젤리케이스,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도 증정한다.

LG전자가 진행 중인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할인 혜택 △리듬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 10만원 상당 아이템 무료 제공 △고해상도 음원 전문업체 그루버스의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전용관 3월까지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있다.

LG 라즈베리 로즈는 빛의 반사각에 따라 기품있는 붉은색부터 생기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되는 매혹적인 감성이 특징이다. 제품 가장자리에 적용된 곡면 메탈 프레임은 후면과 다른 광택으로 새로운 감성을 준다. 국내 출시된 6인치대 스마트폰 가운데서는 가장 얇고 가볍다.

최고의 멀티미디어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은 그대로 계승했다. 글래스 소재 렌즈와 현존하는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밝은 조리개값을 구현한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가장자리 왜곡을 줄여 눈에 보이는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120도 화각의 광각 카메라,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하이파드 쿼드 DAC에 뱅앤올룹슨(B&O) 플레이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등 최고 사양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췄다.

미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01G’ 14개 항목에서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내구성도 탁월하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를 입혀 졸업과 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세련미 넘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