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신 다이아몬드 창립 35주년 기념, 두 번째 트렁크쇼 개최

백주아 기자I 2023.09.01 07:51:29

뉴욕 트렁크 쇼 이어 압구정 본사서 진행
''별이 빛나는 밤''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 마련
35년 삼신다이아몬드 역사 및 진귀한 제품 만날 기회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다이아몬드 주얼리 전문 회사 ‘삼신 다이아몬드’가 창립 35주년을 맞이해 오는 2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본사 삼신 라운지에서 두 번째 트렁크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신 다이아몬드 두 번째 트렁크쇼 개최. (사진=삼신 다이아몬드)
지난 5월 삼신다이아몬드는 친환경 랩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그린다이아’와 함께 뉴욕에서 첫 번째 트렁크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지난 35년동안 삼신다이아몬드를 꾸준히 사랑해준 VIP 고객을 초청해 두번째 트렁크쇼를 진행한다.

창립 35주년을 맞이한 두번째 트렁크 쇼는 ‘별이 빛나는 밤(The Starry Night)’이라는 테마를 삼아 스파클링 와인과 음악이 어우러진 파티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삼신 다이아몬드의 35년의 역사와 유산이 느껴지는 작품 및 그림 전시와 함께 나만의 링 사이즈 찾기, 비즈 팔찌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트렁크쇼에서는 삼신다이아몬드를 역사를 만나볼 수 있다. 삼신다이아몬드의 시작을 알 수 있는 제품들과 그간 국내 주얼리 브랜드 유일한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온 국내, 국제 공모전의 역사와 작품을 전시한다.

또 브랜드를 대표하는 헤리티지 컬렉션 한국의 미 사군자 컬렉션, 쌍가락지, 그리고 그레이스 목걸이와 팔찌를 전시될 예정이며, 그린다이아의 모든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다이아몬드 전문 회사인 만큼 평소에 볼 수 없는 다양한 크기와 다양한 형태의 다이아몬드의 파인 주얼리 제품을 선보였고, 초대된 고객분들이 모두 관람하고 착용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메인 테마인 ‘The Starry Night’에서는 전시품 이외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와인을 즐기며 제품 관람 및 구매가 가능하다. 공모전 관련 작품들의 전시를 통해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참여하여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삼신 다이아몬드 관계자는 “트렁크쇼를 통해 삼신과 그린다이아의 주얼리로 브랜드의 역사와 유산을 알릴 수 있고 그간 한자리에 모이기 힘들었던 브랜드의 VIP분들과 다이아몬드 제품들에 관심이 있었으나 편안하게 보기 힘들었던 고객분들이 함께 뜻깊고 즐거운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