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베트남 라벨르비에, '서머 프로모션' 실시

강경록 기자I 2019.07.27 07:17:21

8월 한달간 진행

라벨르비에 호텔 루프톱 수영장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베트남 하노이와 할롱 베이의 4성급 호텔 ‘라벨르비에 호텔’이 올여름 베트남 휴가를 준비 중인 한국인 여행객을 위한 ‘라벨르비에 서머 2010’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한 달간 바이크 하노이시티투어, 할롱 베이 투어, 골프 등 레포츠 투어 등의 맞춤형 패키지 할인 서비스와 하노이 시내를 오토바이로 둘러보는 시티투어로 구성했다. 특히 여행 여행자를 위한 베트남 여성이 바이크로 가이드하는 패키지 상품도 있다. 여기에 호텔 루프톱 수영장 저녁 시간 다양한 칵테일과 베트남 열대 과일도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하노이에서 가장 큰 호수이자 가장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인 ‘서호’(HoTay)호수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호텔 12층의 럭셔리한 루프톱 수영장 시설과 현지 베트남 음식은 물론 일식, 양식 그리고 푸짐한 한식 조식 뷔페까지 갖춘 레스토랑, 휘트니스 운동시설, 마사지 숍 등 휴식과 힐링을 취할 수 있는 부대시설도 들어서 있다.

하노이 인기 거리인 ‘호안끼엠’과 하노이 최대 전통시장 ‘동쑤언 시장’, 미국 오바마분짜로 유명한 맛집 ‘흐응리엔’, 19세기 고딕 복고풍 양식 건축물로 유명한 ‘성요셉성당’ 등도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있다는 점도 이 호텔의 장점이다.

라벨르비에 호텔 관계자는 “우리 호텔은 한국 여행자들에게는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북유럽 여행객들과 단체관광객이 없는 조용한 호텔을 찾는 한국 여행 마니아층에는 꽤 이름 알려진 부티크 호텔”이라면서 “올여름 베트남 하노이 호캉스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가성비 좋은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식 조식까지 갖춘 라벨르비에 뷔페 레스토랑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