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셀럽들의 가을 패션 자켓 스타일링 TIP

문정원 기자I 2018.10.22 07:00:31

인스턴트펑크, PT현장 속 제시카-윤승아-한예슬이 선보인 18F/W 트렌드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스타일리스트 김지혜가 제시카, 아이비, 정혜성, 윤승아, 한예슬와 함께한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사진출처=인스턴트펑크
유니섹스 캐주얼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가 핫 셀럽들과 함께 18FW 프레젠테이션을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한 것. 이번 행사를 통해 5인은 위트있는 FW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사진 속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및 5인은 FW시즌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아우터들을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으로 제안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김지혜와 제시카, 아이비, 정혜성은 글렌체크 자켓을 착용해 매니쉬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윤승아는 멋스러운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더블 롱 코트를 착용하여 트렌디함 속에서 돋보이는 러블리한 미모를 뽐냈다. 또한 한예슬은 레더 코트를 걸쳐주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출처=인스턴트펑크
이번 행사는 압구정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었으며 18F/W 메인 라인 컬렉션과 Funk Or Funk 캐주얼 라인 컬렉션 그리고 최초로 공개되는 뷰티라인 상품들로 전시 및 판매 되었다. 뷰티라인은 FW시즌에 걸맞는 컬러의 립스틱 5종이 공개됐으며, 오는 26일에 자사몰과 입점몰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인스턴트펑크
한편, 제시카, 아이비, 정혜성, 윤승아, 한예슬이 착용한 인스턴트펑크 18F/W 아이템들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