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은단은 다이어트용 건강기능식품 ‘씨크리스 핑크슬림’을 출시했다.
체중 감량 보다 슬림한 몸매를 추구하는 여성들의 최근 다이어트 트렌드에 따라 제품명에 ‘슬림’이라는 단어를 넣어 제품의 기대 효과를 나타냈다.
핑크빛 슬림한 프로젝트를 위한 씨크리스 핑크슬림은 100% 유기농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서 추출한 HCA가 함유돼 있어 탄수화물 섭취율이 높은 한국인에게 알맞는 체지방 조절 제품이다.
동양매직의 ‘아이슬림 정수기’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작은 공간에도 설치가 쉽도록 했다.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구현,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블랙·화이트의 깨끗하고 심플한 칼라와 고광택 소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
옥시 물먹는 하마 수퍼슬림은 얇은 봉지형태의 제품으로 옷 보관용 미니상자, 이불사이, 옷 사이, 옷장걸이 등 비좁은 장소의 습기제거를 도와 곰팡이 발생을 예방한다.
또 분리형 옷걸이가 함께 들어 있어 옷장 봉에 걸어 의류 사이사이에 비치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수퍼슬림 신발용은 비오는 날 외출 후 눅눅해진 구두나 운동화에 넣어 두면 습기 및 신발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업계 관계자는 “제품 이름에 ‘슬림’이 들어가면 얇고 가벼운 제품일 것이라는 연상이 가능해 제품명만으로도 제품의 특장점이 소비자에게 쉽게 표현할 수 있다”며 “슬림 마케팅은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도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