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제약이 출시한 건기식은 복합 기능성 유산균 ‘락토러브’, 체내흡수율을 높인 종합영양제 ‘뉴트라부스트’, 데일리케어 기능성 식품 ‘케어에버’ 등 총 10개 제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제품들을 묶어 실속세트 4종, 특별세트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했고, 가격도 3~5만원대 등으로 실속있게 준비돼 가족, 지인들에게 큰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의 경우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상품권이 증정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엘비제약 네이버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엘비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때 보다도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온 가족이 모이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에이치엘비제약은 향남공장을 인수 후 건기식 생산라인을 강화하면서,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락토러브’는 건기식 글로벌 기업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유산균주인 ‘플로라핏(FloraFIT®)’, ‘호와루(HOWARU®)’ 등을 배합했으며, ‘뉴트라부스트’는 미국에서 효능을 인정받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활용해 기능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종합 영양제다. 또한 ‘케어에버’는 다양한 소비자층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원료의 건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 책정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