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AI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
특히 AI 캠핑 식당이 운영되어 AI 로봇 쉐프가 요리한 치킨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AI를 활용한 이미지 생성 콘테스트에도 참여했다. 이 콘테스트에서는 참여자들에게 에어팟 프로2와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수여됐다.
또한, 서울 홍대 KT매장에서 운영 중인 이강인 팬스토어의 키오스크를 캠핑장에 배치하여, 고객들은 AI 이강인의 환영 영상을 체험할 수 있었다. AI 로봇 강아지도 마련되어 고객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KT의 ‘초대드림’ 프로그램은 스포츠, 축제, 캠핑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장기 이용 고객을 초대하는 혜택으로, 11월에는 ‘AI를 담은 영화관 초대드림’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KT닷컴 및 패밀리박스/Y박스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AI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